카시오, 8각형 베젤의 풀메탈 G-SHOCK 모델 시계 출시 인물·업체


간소화되고 미니멀한 디자인 특징, 인기 많은 2100 라인 추가

카시오계산기주식회사(Casio Computer Co., Ltd.)가 충격 방지 시계 라인 G-SHOCK의 최신 모델을 발표했다. 이 신제품 3종 GM-B2100 시계는 2100 라인의 상징적인 8각형 베젤에 채택된 풀메탈 디자인을 선보인다.

신형 충격 방지 GM-B2100 시계는 케이스, 시곗줄 및 베젤의 외부 소재로 스테인리스 스틸을 채택했으며, 풀메탈 구성과 유려한 디자인으로 2100 라인을 구성한다. 금속을 입힌 이들 시계의 내충격성을 보장하고자 풀메탈 GMW-B5000의 상징적인 형태를 위해 만든 충격 방지 구조를 스크루백 케이스, 시곗줄 및 베젤 접합부에도 적용했다. 베젤과 케이스 사이에는 고품질 수지로 만든 완충 부품을 설치했다.

단조, 절단, 광택이라는 세밀한 과정을 거친 베젤은 이색적으로 견고하고 세련되며, 복잡한 형태를 띠는 전면을 위해 정밀하게 제작됐다. 금속의 아름다움을 강조하고자 여러 가지 피니시로 부품을 처리했다. 

베젤의 경우 위쪽 표면에 원형 헤어라인 피니시를 적용했고, 시곗줄의 경우에는 수직 헤어라인 피니시를 적용했으며, 베젤 베벨과 버튼 및 케이스백의 경우에는 미러 피니시를 적용했다. 

다이얼은 깊이와 입체감을 연출하기 위해 여러 부품으로 만들었다. 9시 방향에 넣은 다이얼 링과 인덱스 마크는 진정으로 질이 우수한 외양을 가진 시계 전면을 위해 기상 증착 피니시로 처리됐다.

또한, 이들 신모델은 정기적인 배터리 교체 필요성을 없앤 Tough Solar 충전 시스템으로 실용적인 유용성을 제공한다. 또한, 스마트폰 앱으로 정확한 시간과 더불어 알람, 카운트다운 타이머, 세계 시간 및 기타 기능을 손쉽게 설정할 수 있도록 블루투스®를 이용한 스마트폰 링크(*) 연결성을 적용했다.

<시사상조신문(www.sisasangjo.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덧글

댓글 입력 영역